Quantcast

[종합]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최민환-율희 아들 돌잔치, FT아일랜드 총출동+김성수, 혜빈 선생님에게 거짓말+김승현父, 전국노래자랑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9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최민환과 율희의 아들 재율의 돌잔치 모습이 그려졌다.

민환과 율희는 돌잔치 장소로 출발하기 전, 어머니를 모시러 위층으로 올라갔다. 

마침 어머니는 민환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고 있었고, 이 사진을 본 율희는 똑 닮은 민환 부자의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재율은 자신의 돌잔치인 것을 아는지 돌잔치 현장에서 살인미소를 보여줬다.

FT아일랜드 삼촌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어 이어진 돌잡이 시간.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최민환의 어머니는 “우리 짱이가 야구선수가 되어야 한다”며 야구방망이를 돌잡이 물품에 추가하기도 했다.

재율이는 드럼스틱을 잡았다.

드러머 최민환은 너무 기뻐했다.

드럼스틱을 잡은 재율의 모습에 FT아일랜드 멤버들도 놀라워했다.

최민환은 인터뷰에서 “누가 뭐래도 내 아들이구나. 피는 못 속이겠구나”라고 말했다.

재율이의 성장 동영상을 보면서 최민환과 율희는 추억을 되새겼다.

율희는 소중한 장면들이 지나가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율희는 “내가 애기와 1년 동안이나 함께 지냈구나. 임신 기간, 아기를 키웠던 과정, 오빠와 저희만 아는 이야기들이 다 지나갔다”고 말했다.

이어 학습지 공부를 시작한 혜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성수 매니저의 치킨 가게에서 친구들과 함께 있던 혜빈은 학원 숙제를 하는 친구들 사이에서 소외되는 느낌을 받았다.

김성수가 오자 함께 있던 친구들은 학원으로 혜빈은 기운 빠진 모습으로 집으로 돌아갔다.

매니저는 김성수에게 혜빈이 공부를 너무 안 한다고 걱정했지만 김성수는 혜빈이 건강하고 인성 좋게 자라기만을 바란다며 너무 이른 나이부터 공부 걱정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을 드러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하지만, 혜빈이 집으로 돌아온 김성수에게 학습지를 하고 싶다고 하자, 딸바보 김성수는 자신의 소신을 접고 바로 학습지 선생님에게 전화를 걸었다.

집에 방문한 학습지 선생님은 혜빈이에게는 숙제를 내주었고 김성수에게는 혜빈을 위해 면학 분위기를 조성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동안 공부하고는 담을 쌓고 지내던 혜빈은 곧바로 공부를 시작했고 김성수는 혜빈의 곁에 있어주었다.

그러나 며칠 후 혜빈은 숙제를 하나도 하지 않은 상태였고 학습지 선생님이 두 번째로 오시는 날 아픈척 연기를 시작했다.

김성수는 혜빈과 짜고 선생님에게 전화를 걸어 혜빈이 아프다며 거짓말을 했다.

하지만 학습지 선생님은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옆라인에 있다며 잠깐 들르겠다고 했다.

김성수와 혜빈은 선생님이 도착하기 전 환자 모습 만들기에 나섰다.

그러나 선생님은 인터뷰에서 “12년 정도 학습지 선생님을 하다보니 목소리만 들어도 꾀병인지 진실인지 알 수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김승현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최근 김승현의 김포 본가에 찾아온 작은아버지는 양평군 노래자랑에 같이 나가자고 아버지에게 제안했다. 

앞서 큰아버지의 팔순잔치에서 숨겨왔던 마성의 노래실력을 보여준 바있는 작은아버지는 확실한 입상을 위해 방송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아버지와 팀을 결성하려고 했던 것.

이후 여든이 넘은 나이에 스타가된 할담비 영상을 보고 자극받은 아버지는 이왕 노래자랑에 나갈 바에는 아예 전국노래자랑에 나가자고 선언했다. 

때마침 광진구에서 전국노래자랑이 열린다는 소식에 해당지역에서 살고 있는 큰아버지까지 합류시키면서 광산김씨 3형제로 구성된 광산소년단이 탄생했다.
 
예선 당일 추억의 고등학교 교복으로 맞춰 입은 평균 나이 70대인 광산소년단의 위풍당당한 등장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참가곡 선정에서부터 태진아, 설운도, 박상철을 두고 각자 최애 가수의 노래만을 고집하는가 하면, 누가 센터를 맡을지를 두고도 형제간의 자존심 싸움까지 벌어졌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