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율희, 최민환에 서러움 폭발 ‘눈물’+최양락 생일 초대된 김승현 가족, 팽현숙과 기싸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2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율희가 최민환과 함께한 데이트에서 갑자기 눈시울을 붉혔다.

이날 방송에서 율희와 민환은 연애시절을 떠올리며 데이트를 즐겼다.

돼지꼬리집을 찾은 민환과 율희.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민환과 달리 율희는 깨작깨작 잘 먹지 않았다.

민환은 표정이 좋지 않은 율희에게 이유를 물었다.

사실 이날은 민환과 율희의 기념일이었고, 율희는 민환이 이를 기억해 특별한 데이트를 준비했다고 생각했었다.

율희는 “오늘 무슨 날인지 알고 그렇게 맛있게 먹는거예요?”라고 물은 뒤 “한번 맞혀보라”고 말했다.

최민환은 무슨 날인지 맞히지 못했고, 율희는 “우리 만난 지 4년되는 날이다”라고 말했다.

율희는 인터뷰에서 “제가 오빠를 처음본지 4년되는 날이다. 뮤직뱅크에서 처음 보고 저 사람 괜찮다라고 생각했던 날이라 기억에 가장 남는 날이다”라고 말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섭섭해하는 율희를 위해 민환은 기대해도 좋을 데이트를 준비하겠다며 멋진 하루를 약속한다.

율희는 설레하며 들뜬 마음으로 화장을 하고 외출에 나섰다.

민환은 아들 재율이를 엄마에게 맡기고 나오려고 했지만 엄마가 약속이 있다고 하자 셋이 데이트에 나섰다.

민환과 율희는 아들 재율과 함께 한강 데이트에 나섰다.

연애시절을 떠올리며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민환은 인터뷰에서 “날씨도 좋고 율희랑 처음 만났던 한강에 낮에 나들이 가면 좋을 것 같아서 오게됐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처음 사귀게 된 과정을 떠올리며 행복해했다.

최민환은 “율희가 너무 괜찮아서 누가 낚아챌까봐 서둘러 고백을 했다. 통통아 내꺼할래? 라고 고백했었다”고 말했다.

이에 율희는 “그런 느끼한 말은 처음 들어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민환은 율희만을 위해 준비한 음식점으로 두 사람을 데려갔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율희가 그토록 원하던 파스타집에 갔지만 율희는 아들 재율을 챙기느냐고 제대로 먹지도 못했다.

반면, 민환은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민환은 인터뷰에서 “제가 빨리 먹고 교대를 해줘야 할 것 같아서 빨리 먹은 것이다”라고 말했다.

재율이의 기저귀를 갈아주러 화장실에 다녀온 율희는 텅빈 접시에 “이걸 다 먹은거야?”라고 묻고 “너무 서운하다”고 말했다.

율희는 “나는 오빠가 스파게티를 다 먹은거에 화가 난게 아니라 오늘의 분위기와 그런게 중요하고 그런건데 오빠는 기념일도 모르고 내 마음을 몰라주는 것 같아서 속상하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한편, 팽현숙과 김승현 어머니 간 기묘한 자존심 대결이 벌어졌다.

김승현 가족들은 최양락의 생일에 초대돼 최양락-팽현숙의 집을 찾았다.

앞서 김승현 아버지의 생일잔치에 깜짝 손님으로 방문했던 최양락과 팽현숙 부부가 이번에는 김승현 가족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 것.

어머니는 지난번 요리실력을 뽐낸 팽현숙에게 괜스레 기가 죽을까 봐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침내 생일 당일, 최양락과 팽현숙의 집을 찾은 김승현과 가족들은 넓은 집과 화려한 인테리어에 눈이 휘둥그레졌다. 

팽현숙은 이런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어머니의 손을 붙잡고 집안 곳곳을 다니며 집 자랑과 자식 자랑 삼매경에 빠졌다.

특히 팽현숙은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네 가지 자격증을 갖고 있다고 자랑하면서 각종 칼 세트와 조리도구를 뽐내 어머니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여기에 애교 넘치는 팽현숙을 본받으라면서 타박하는 아버지와 여기서까지 못 말리는 먹성을 폭발시킨 둘째 김승환의 눈치 없는 행동은 어머니의 분노 게이지를 급상승시켰다.

어머니와 팽현숙의 불꽃 튀는 자존심 배틀에 평소 강한 모습을 보이던 아버지와 생일의 주인공인 최양락은 꿀 먹은 벙어리가 된 듯 침묵만 지켰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