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비스’ 박보영-안효섭, 드라마 속 애교만발 비하인드컷 공개 ‘커플 미어캣으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어비스’ 박보영-안효섭이 미어캣 케미를 뽐냈다.

4일 ‘어비스’ 측은  박보영-안효섭의 애교만발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커플 미어캣으로 변신한 박보영-안효섭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한다. 

tvN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 제공

두 사람 모두 예상치 못한 상황에 부딪힌 듯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깜짝 놀라 얼어붙어 있는 것. 

특히 박보영은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다분한 눈빛으로 아이컨택을 하는 등 귀요미 매력으로 시청자 공략에 나서 시선을 강탈한다. 

뽀블리표 눈웃음과 입꼬리를 씨익 올린 잔망스러운 미소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이스크림처럼 사르르 녹게 만든다. 

무엇보다 흔들리는 눈빛과 표정까지 완벽한 데칼코마니를 이룬 박보영-안효섭의 모습에서 이들이 그려나갈 특별한 이야기와 케미에 궁금증과 기대를 증폭시킨다.

오는 6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은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박보영은 상위 1% 여신 검사에서 세젤흔녀로 부활한 ‘고세연’ 역을, 안효섭은 하위 1% 안구 테러 재벌 2세에서 세젤멋 남신으로 부활한 ‘차민’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이 베일에 싸인 자신들의 죽음을 추적해가면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핵소름 스토리와 20년지기 절친이 빚어낼 케미가 놓치면 후회할 핵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tvN ‘어비스’ 제작진은 “박보영-안효섭이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있다”고 운을 뗀 뒤 “서로의 연기를 꼼꼼하게 체크하며 세밀한 부분 하나까지 놓치지 않으려는 두 사람의 열정과 애정이 고스란히 캐릭터에 녹여질 것이다. 이들의 생기 발랄한 에너지를 발판 삼아 ‘본방사수 안 하면 후회할’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어비스’는 5월 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