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 ‘뮤직 스테이션’ SNS에서 근황 포착…‘일본에서 열일 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재중의 근황이 포착됐다.

지난 26일 일본 아사히TV ‘뮤직스테이션(MUSIC STATION, 이하 엠스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김재중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딘가를 강렬한 눈빛으로 응시한 김재중이 담겼다.

밝은 베이지색으로 염색한 김재중은 하얀 셔츠를 입고 잘생긴 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그의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한다.

엠스테 측은 김재중의 사진과 함께 “今日のMステの裏側こっそり見せちゃいます #Mステ #ウラステ #平成最後のMステ #ジェジュン #化粧 #中島みゆき の名曲をカバー(오늘 M스테의 뒤쪽을 살짝 보여드립니다. #엠스테 #우라스테 #헤이세이마지막 #재중 #화장 #나카지마미유키의명곡을커버)”라는 소개 글을 덧붙였다. 

김재중 / 아사히TV ‘뮤직 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김재중 / 아사히TV ‘뮤직 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일본 현지 팬들을 비롯해 국내 팬들은 “재중은 오늘도 잘생겼어”, “엠스테 자주 나오면 좋겠어요!”, “화장 커버라니 너무 좋다”, “김재중 일본에서 열일 중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엠스테’는 지난 1986년부터 방영된 일본을 대표하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인지도가 없으면 쉽게 나갈 수 없는 방송으로 유명하다. 

김재중은 지난 26일 ‘엠스테’에 출연해 간단한 토크와 함께 일본 유명 싱어송라이터 나카지마 미유키의 ‘화장’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화장’은 김재중의 정규 1집 ‘WWW(Who, When, Why) 화장을 지우다’에 수록되기도 했다.

최근 김재중은 일본에서 첫 솔로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번 정규 앨범 ‘Flawless Love’는 오리콘, 빌보드 재팬 위클리 앨범 차트, 현지 음반 판매점인 타워레코드 전 매장 종합 앨범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TBS CDTV에서도 주간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현지에서의 남다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김재중은 일본에서 아레나 투어 ‘JAEJOONG 2019 ARENA TOUR~Flawless Lov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