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이철우 측, “정준영 단톡방 연루?…스케줄 공유 목적 대화방 있었지만”…정준영와 연관된 연예인들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모델 이철우 측이 3일 ‘정준영 단톡방 멤버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철우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문제가 되고 있는 대화방에 이철우는 포함돼 있지 않다. 이철우는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없다. 이와 관련해 관계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도 없다”고 밝혔다.

이어 “이철우는 2016년 JTBC ‘히트메이커’ 프로그램 촬영 당시 스케줄 공유를 목적으로 생성된 대화방에 있었으나 프로그램 종료 후 대화방은 없어졌다. 사실과 관계없는 추측성 보도는 자제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철우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철우 /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2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정준영이 지난 2016년 JTBC ‘히트메이커’ 해외 촬영 당시 씨엔블루 이종현 등에게 성매매 사실을 알리는 메시지를 보냈다고 밝혔다.

이에 정준영과 함께 ‘히트메이커’에 출연한 투에이엠(2AM) 정진운, 슈퍼주니어 강인, 이철우도 정준영과 함께 성매매를 했거나 단체대화방에 포함되었을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강인 소속사 레이블SJ는 “정준영과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일시적으로 단체 대화방이 있었던 것은 맞다. 하지만 대화방은 이미 없어졌고 다른 출연자가 어떤 대화를 했는지 기억할 수 없다. 다만 강인 본인은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또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정진운이 현재 군 훈련소에 있어 사실 확인에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철우는 모델 겸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4년 10월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5’ TOP2에 오르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들 세 사람은 2016년 4월 정준영이 카카오톡 대화방에 베를린 이야기를 했을 당시 JTBC 예능프로그램 '히트메이커'를 함께 촬영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그는 2015년 티파니와 Mnet 예능 ‘하트어택’, 2016년 웹드라마 ‘뷰티학개론’, SBS 드라마 ‘나청렴 의원 납치 사건’, 2017년 웹드라마 ‘루비루비럽’ 등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갔다. 

정준영은 현재 빅뱅 전 멤버 승리, FT아일랜드 전 멤버 최종훈, 배우 박한별의 남편이자 유리홀딩스 전 대표인 유인석 씨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대화방 등에서 불법 촬영한 성관계 동영상을 수 차례 공유 유포한 혐의로 구속된 상태다. 

해당 대화방에 있던 승리와 최종훈 또한 불법 촬영한 영상 혹은 사진을 공유 유포한 것이 드러나며 추가 입건됐다. 

정준영 승리 최종훈이 불법 촬영물을 공유 유포한 단체대화방은 무려 23개로, 참여자는 16명에 달한다. 

이중 7명은 입건됐고, 승리 정준영 최종훈 외 연예인 2~3명도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돼 조사를 받았다. 

단순히 영상을 보기만 한 이들은 입건 대상에서 제외됐다. 

현재 정준영 단톡방 멤버들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로이킴이 정준영 단톡방에 로이김으로 초대된 바 있어 이슈를 모으고 있다.

로이킴 또한 하이라이트 전 멤버 용준형, 씨엔블루 이종현에 이어 정준영 카카오톡 대화방 제6의 멤버라는 것이 밝혀지며 참고인 조사를 받게 됐다.  

이하 이철우 측 입장 전문.

현재 일부 언론을 통해 보도되고 있는 이철우의 정준영 단톡방 연루 의혹 관련하여, 문제가 되고 있는 대화방에 이철우는 포함되어 있지 않음을 명확히 알려 드립니다.

이철우 본인은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없습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도 없습니다.

이철우는 3년 전인 2016년 정준영과 함께 JTBC '히트메이커' 프로그램 촬영 당시 출연진과의 스케줄 공유를 목적으로

생성된 대화방에 포함된 바 있으나 프로그램 종료 후 대화방은 없어졌습니다.

사실과 전혀 관계없는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