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 프리즈너’ 몇부작일까…프리스너뜻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닥터 프리즈너가 첫방송 됐다.

20일 KBS2 ‘닥터 프리즈너’가 첫 방송 됐다. 이에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하고 있다.

닥터 프리즈너는 의사인 닥터(Doctor)와 재소자를 뜻하는 프리즈너(Prisoner)의 합성어다.

우리 말로 풀어쓰면 죄수들의 의사 혹은 감옥에 간 의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고고 나발이고 난 못 보내”라는 장현성(정의식 역)의 말에도 불구하고 심정지를 일으켜 외부 병원으로 이송된 김정난(오정희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닥터 프리즈너에는 남궁민, 권나라, 김병철, 최원영, 이다인 등이 출연한다.

앞서 JTBC 스카이 캐슬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병철과 최원영이 눈길을 끈다. 권나라와 이다인이 주연급으로 올라선 점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KBS2 ‘닥터 프리즈너’
KBS2 ‘닥터 프리즈너’

이 드라마는 ‘왜그래 풍상씨’ 후속작으로 총 40부작으로 하루 2부씩 방영된다. 종영일은 5월 23일이다.

KBS2 ‘닥터 프리즈너’는 매주 수목드라마로 밤 10시에 방송된다.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