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차, 19일 멤버십 데이 토핑 무료 이벤트 진행 中…‘주문방법 및 행사 제외 매장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음료 브랜드 공차에서 멤버십 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대중들의 관심이 쏠렸다.

19일 공차는 토핑 무료 이벤트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이다. 이날 신규 가입자 역시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이벤트 대상은 공차의 토핑을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맛볼 수 있는 무료 토핑은 밀크폼, 펄, 코코넛, 알로에, 화이트펄이다.

단, 일부 토핑은 추가 금액을 지불해야 이용 가능하다.

공차 홈페이지
공차 홈페이지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공차 멤버십 앱에서 쿠폰&e-Gift에 들어가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또한 토핑 무료 쿠폰은 L사이즈에만 적용돼 그보다 작은 사이즈에는 사용할 수 없다. 

베스트콤비네이션 메뉴에 쿠폰 사용시 기본으로 토핑이 포함된 음료에 추가 토핑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명일역점, 오크밸리점, 롯데시네마성남중앙점, 인천공항점, 휴게소점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공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차는 오리지널 티(Tea)와 에이드, 스무디 등을 베이스로 개별 맞춤 주문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문 방법도 다른 음료 매장과는 다르다.

메뉴를 선택한 후 토핑 여부, 얼음량, 당도 등을 입맛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