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웨이항공, 봄을 맞아 특가 이벤트 진행…오사카 4만 1500원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추운 날씨를 피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18일 티웨이 항공는 봄을 맞이 해 특가 이벤트를 24일까지 티웨이 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대상은 대구와 김포, 광주, 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인천과 대구, 부산, 김포, 제주,무안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이다.

탑승기간은 국내선의 경우 4월 30일까지며, 국제선의 경우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국내 편도 총액운임은 1만 6800원부터며, 국제선은 오사카(간사이) 4만1500원부터, 하노이 8만6000원부터, 블라디보스토크 8만7990원부터, 타이베이 7만3700원부터로 특가 할인에 들어간다.

티웨이 홈페이지
티웨이 홈페이지

또한 트웨이항공은 매달 세번째 월요일부터 7일간 특가항공권부터 여행에 필요한 헤택을 할인 제공하는 ‘'ttw (t’way travel week 티웨이 트래블 위크)’를 시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