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특가 항공권으로 떠나자”…티웨이 특가주간, 이달의 추천 여행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티웨이 항공에서 초특가 이벤트 소식을 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티웨이 항공에서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초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매달 세번째 월요일부터 7일간 진행되는 특가기간으로 항공권부터 여행에 필요한 혜택을 할인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대구와 김포·광주·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인천과 대구, 부산, 김포, 제주, 무안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이다. 

티웨이 항공 홈페이지
티웨이 항공 홈페이지

티웨이가 추천하는 이달의 여행지는 제주, 오카사, 하노이, 블라디보스토크, 타이베이다.

국내선 탑승기간은 3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국제선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며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이벤트 특가 좌석은 3/18 오전 10시부터 구매 가능하며, 시스템 환경에 따라 다소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의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운임 좌석은 선착순 한정 판매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표기된 이벤트 운임은 유류할증료, 공항세가 포함된 편도 총액 운임이다.
▲항공권 환불 및 여정 변경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며, 환불 및 여정 변경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항공권 구매 시 예약 변경 및 환불 안내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편도총액 운임은 예매시점 환율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다.▲영업 정책에 따라 노선 별 탑승기간 중 해당 특가운임이 적용되지 않는 일자도 발생될 수 있다.
▲당사 홈페이지, 모바일 웹,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예매 가능하다.
▲국제선 항공권 예약 후 출발 전 예약취소 없이 탑승하지 않은 승객에 대하여 국제선 운임 항공권 규정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 되오니 No Show 수수료 안내를 반드시 확인 후 예매해해야한다. (성인/소아 동일 수수료 부과, 유아는 수수료 부과 제외)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다음 특가 이벤트는 4월 15일에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