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림노트(DreamNote), ‘하쿠나 마타타’ MV 퍼포먼스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드림노트가 새 앨범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8일 자정 드림노트는 SNS채널로 두번째 싱글 ‘드림어스’ 타이틀 곡 ‘하쿠나 마타타’ 뮤직비디어 2차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게재 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요정 콘셉트에 어울리는 데님 의상부터 샤, 스팽글, 별 모양 패턴 등 다채로운 의상 포인트가 영상 속 컬러풀한 공간과 시너지를 발휘했다. 공간을 채우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다이어리를 꾸미는 소녀들의 러블리한 모습들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영상 말미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의 안무 일부가 공개됐다. 짧은 안무였지만 칼군무와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에 이번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앞서 두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들은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8일 저녁 8시 인터파크에서 오픈된다.

드림노트 하쿠나마타타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티저 / 아이엠이코리아
드림노트 하쿠나마타타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티저 / 아이엠이코리아

드림노트의 두번째 싱글 ‘드림어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어 오프라인 앨범은 주요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