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보이즈, ‘귤 라디오’ 1주년 스페셜 라이브 천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진행한 ‘귤 라디오’ 스페셜 방송이 천만 하트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낳았다.

더보이즈는 지난 5일 7시, 공식 네이버 V채널을 통해 V 오리지널 콘텐츠 ‘귤 라디오’ 1주년 특집 편을 스페셜 라이브 방송했다. 그 동안 멤버 주학년이 진행해 온 자체 라디오 콘텐츠 ‘귤 라디오’의 1주년을 기념하며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이 방송은 실시간 천만 하트를 넘어설 만큼 팬들의 거센 관심을 모았다.

‘귤 라디오’는 제주 출신으로 인간 천혜향이란 애칭을 지닌 더보이즈의 멤버 주학년이 화요일 밤 공식 V채널로 꾸준히 진행해 온 개인 라디오 방송이다. 보이는 라디오로 5일 특별 편성된 이번 스페셜 라이브에는 더보이즈 12인 완전체가 등장, 긴 시간 사랑 받고 있는 ‘귤 라디오’의 1주년을 함께 자축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나눴다.

특히 이날 제주 출신 구구단 미나가 깜짝 등장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주학년과 6년지기 친구임을 밝힌 구구단 미나는 “지금 방송을 챙겨보고 있었다. 하트도 엄청 많이 눌렀다”며 현실친구의 남다른 의리를 드러냈다. 

긴 시간 이어진 이번 스페셜 라이브에서 더보이즈는 라디오 방송 콘셉트답게 애청자들과 실시간 댓글을 통해 소통하는가 하면, 준비된 추천곡을 함께 듣고 부르며 개구쟁이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더보이즈의 비공식 열 세 번째 멤버 권혁수의 영상편지, 돼지농장을 운영하는 학년이네 ‘아기돼지’ 근황 공개까지 통통 튀는 더보이즈의 매력을 확인케 한 이번 방송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한편 더보이즈는 연 내 컴백 준비에 한창인 가운데, 오는 3월 일본 대형 패션&엔터테인먼트 이벤트인 ‘간사이 컬렉션’ 라이브 액트에 참여해 K팝 대표로 퍼포먼스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