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정현 결혼 발표 → 이민정-오윤아-김재중 연예계 대표 ★ 축하 물결 (전문)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3.05 14: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오는 4월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정현은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손편지 사진을 올리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정현 인스타그램

“사랑하는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라고 운을 뗀 이정현은 “갑작스레 손편지로 좋은 소식을 전하려니 떨리고 긴장된다”고 말했다.

이정현은 “그동안 팬 여러분들의 큰 사랑을 느끼며 더 열심히 좋은 작품과 음악으로 여러분들께 보답하려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영원히 일만을 사랑할 것 같았던 저인데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정현은 “오는 4월 7일 여러분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덧붙였다.

이정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후 네티즌들은  “와 이정현님 결혼 축하드려요!”, “행복하게 사세요~”, “말도 예쁘게 하시네요”, “누구보다 행복한 신부님이 되시길 바랄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정현 인스타그램 이민정-오윤아-김재중 댓글
이정현 인스타그램 이민정-오윤아-김재중 댓글

이정현의 동료 연예인들 역시 SNS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사모임을 즐겨 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민정은 “축하축하 언니”라는 댓글을 남겼으며, 오윤아 역시 “행복해~~♥”라고 댓글을 남겼다.

또한 이정현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김재중 역시 “드디어 우리 누나가”라는 댓글로 그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에 이정현은 일일이 고맙다는 답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정현은 오는 4월 7일 약 1년간 교제 해온 세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이하 이정현 인스타그램 전문

사랑하는 팬 여러분, 저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 안녕하세요?

이정현 입니다.

갑작스레 손편지로 좋은 소식을 전하려니 떨리고 긴장됩니다.

제가 연예계에 데뷔한지도 어느덧 21년이 다 되어가네요.

그동안 팬 여러분들의 큰 사랑을 느끼며 더 열심히 좋은 작품과 음악으로 여러분들께 보답하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원히 일만을 사랑할 것 같았던 저인데,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합니다.

오는 4월 7일 여러분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배우로서 결혼 후에 더 깊은 연기로 여러분들께 보답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올해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두 번 할까요’(가제)와 영화’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영화부산행 속편인’반도’(가제)로 활발한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팬 여러분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이정현올림.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