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강민경, 유튜브 속 ‘꿀주’ 제조법 새삼 눈길…“소주맛 하나도 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라디오스타’ 강민경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라디오스타’ 연예인 유튜버 특집에서 강민경은 유튜브 브이로그 속 꿀주 제조법이 화제를 모았다고 밝혀 새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18일 자신의 유튜브에 “솔로 앨범 녹음, 다비치 콘서트와 뒤풀이, 꿀주, 티본스테이크”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꿀주가 많은 인기를 얻자 그는 자신의 SNS에 꿀주의 비율을 따로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브이로그 보시고 많은 분들이 체험 중이라는 얘기를 들었어요! 요대로 하시면 소주 맛이 사라지고 아카시아 꿀의 맛이 납니다! 진짠데 #만들어준우리팬고마워요 #사실강민경꿀주아니고이미정평이난비율#꼭국산맥주로 #꿀주 자세한 내용은 Link in bio!”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강민경 인스타그램
강민경 인스타그램

공개된 동영상에는 강민경 표 꿀주 제조 방법이 담겨있다.

해당 게시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한편, 강민경은 올해 나이 30세로 지난 2008년 앨범 ‘Amaranth’로 데뷔했다.

데뷔 후 ‘미워도 사랑하니까’, ‘8282’, ‘두사랑’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다비치 활동 후 첫 솔로서기를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에 지난 22일 오후 7시 다비치 공식 SNS에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민경의 첫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은 27일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