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여름에 생각나는 시원한 진주냉면 먹방…‘더 맛있게 먹는 노하우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진주 냉면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2018년 10월 22일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네이버 TV캐스트에는 “뚱4! 사실 엘리뚱 코스를 밟은 고스펙(?) 뚱보들? [맛있는 녀석들 Tasty guys] 191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진주냉면을 먹고 있는 4MC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준현은 진주냉면에 식초와 겨자를 넣고 한 입 먹었다. 그 후 자기는 본연의 맛 그대로 먹는 것이 더 좋다고 말했다.

뒤 이어 유민상은 “진주냉면이 평양냉면 보다 덜 심심하다”며 진주냉면이 더 자기 취향이라고 말했다.

냉면을 자기 방식대로 열심히 먹던 엠씨들은 춥다는 표정과 제스처를 취해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계속해서 김준현은 ‘면발+육수+고명을 숟가락에 올린 뒤 한입 크게 먹은 뒤 “맛있는 냉채를 먹는것” 같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했다.

물냉면 한 그릇을 다 먹은 그들은 다른 음식을 먹기 위해 메뉴판을 보았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네이버 TV캐스트 화면 캡처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네이버 TV캐스트 화면 캡처

윤민상이 물냉면→비빔냉면→얼큰한 물냉면 순으로 먹자는 의견을 내보였고 김민경, 김준현, 문세윤은 괜찮다며 의견에 동의했다.

그 모습을 마지막으로 영상이 끝났다.

‘맛있는 녀석들’ 공식 홈페이지에는 김준현, 문세윤, 윤민상이 진주냉면을 더 맛있게 먹는 팁을 공유했다.

김준현은 면발을 머금은 채 육수를 들이키는 방법, 문세윤은 매콤한 비빔냉면에 메밀전병을 곁들이는 방법을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윤민상은 비빔냉면에 돼지갈비를 곁들여 매콤 달달하게 즐기는 것이 좋다고 알려줬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맛 좀 아는 녀석들의 친절한 고급 먹방 프로그램이다.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뮨세윤이 MC로 출연 중이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