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왕이 된 남자’ 여진구, 성군 포스…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왕이 된 남자’ 여진구가 민생 탐방에 나선다.

18일 방송되는 tvN ‘왕이 된 남자’ 측이 여진구(광대 하선 역)가 김상경(도승지 이규 역)과 함께 백성들과의 대화를 위해 직접 저잣거리로 나선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지난 방송에서는 하선과 이규가 궁노출신인 주호걸(이규한 분)에게 재능만 보고 관직을 주는가 하면 과거 시험에 귀천을 없애는 파격적인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신치수(권해효 분)를 비롯한 조정 대신들은 거세게 항의했고, 성균관 유생들은 주호걸의 등청까지 막아 긴장감을 높였다. 이에 하선은 “천한 놈은 무조건 안된다는 게 하늘의 뜻이라면 내 그 뜻을 따르지 않을 것이오. 맞서 싸울 것이오”라며 성균관 유생들의 등을 밟고 주호걸의 손을 잡았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여진구가 거둥(擧動, 임금님의 나들이)을 나가 눈길을 끈다. 그는 백성들을 앞에 나서고 있다. 표정에서 성군 길을 향한 의지가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김상경은 여진구의 뒤를 든든하게 지키며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내 여진구는 환한 표정의 백성들에게 둘러 싸인 채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이에 과연 여진구-김상경이 무슨 이유로 거둥을 나가게 된 것인지, 백성들을 만나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에 ‘왕이 된 남자’ 측은 “오늘 방송되는 12회에서는 정쟁과 정체가 발각될 위기 속에서도 여진구와 김상경이 백성을 위한 선정에 애쓰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라며 “클라이맥스를 향해 가는 만큼 한층 쫄깃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nN 왕이 된 남자
tvN 왕이 된 남자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18일 밤 9시 30분에 12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