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MAMAMOO) 화사, 솔로 데뷔곡 ‘멍청이’ 음원차트 1위 등극…“철옹성 차트 뚫었다”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02.14 10: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마마무(MAMAMOO) 화사가 솔로 데뷔곡 ‘멍청이(twit)’로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화사는 지난 13일 데뷔 첫 솔로곡 ‘멍청이(twit)’를 공개한 가운데, 현재(오전 9시 기준) 멜론을 비롯한 지니,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에서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퀸화사’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화사는 철옹성 같은 차트를 뚫고, 음원 차트의 지각변동을 일으켜 더욱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화사의 첫 솔로곡 ‘멍청이(twit)’를 접한 음악 팬들은 유니크한 보이스와 중독적인 멜로디, 파격적인 콘셉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화사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잘 드러냈다는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마마무(MAMAMOO) 화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마마무(MAMAMOO) 화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처럼 화사는 데뷔 5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솔로곡 ‘멍청이(twit)’를 통해 막강한 음원파워를 과시하며 솔로 가수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멍청이(twit)’는 트로피컬 요소가 가미된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에 화사의 매력적인 음색이 짙게 베인 노래다. 오직 나만을 바라보고, 나만을 위해주던 연인을 보듬어주지 못한 스스로를 '멍청이'라고 표현했다.

한편, 화사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 음악방송에 출연해 솔로곡 ‘멍청이(twit)’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