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젠틀맨스 가이드’ 유연석, 종연 소감…“사랑과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유연석이 ‘젠틀맨스 가이드’ 서울 공연 종연소감을 밝혔다.

30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공식 VLIVE 채널과 유튜브, 네이버TV 채널로 유연석의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서울 공연 종연 소감과 지난 3개월간의 대장정을 공개했다.

유연석 ‘젠틀맨스 가이드’ / 킹콩 by 스타쉽

유연석은 2018년 11월부터 약 3개월 동안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무대를 빛내며 ‘젠틀맨스 가이드’를 이끌었다. 지난 27일에 서울 공연 마지막 무대를 전석 매진된 객석의 기립박수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포스터 촬영 현장부터 연습실에서 열심히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과 공연을 앞두고 대기실에서의 긴장된 모습과 아쉬움이 가득담긴 마지막 공연의 커튼콜 장면 등이 담겨있다.

그는 “안녕하세요. 연몬티 유연석입니다. 젠틀맨스 가이드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오늘 드디어 서울 공연을 무사히 잘 마쳤는데요. 공연할 때마다 많은 분들이 극장 찾아와주시고, 가득 메워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라며 관객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연말연초에 많이 웃고 간다고 해주신 말씀들이 ‘이 작품을 선택해서 준비하길 참 잘했구나’ 생각을 하게하고 보람을 느끼게 하더라고요. 많이 웃어주시고 즐겨주셔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라며 작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고, “아직 지방 공연이 남아있으니까 너무 아쉬워하시지 마시고 조만간 저희는 또 지방 공연 때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서울 공연 종연 소감을 밝혔다.

유연석은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지방 공연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며 ‘젠틀맨스 가이드’의 부산 공연은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경주 공연은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공연되며 수원공연은 3월 1일부터 3일까지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