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라조, 4년 만에 ‘스케치북’ 출연 大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노라조(조빈, 원흠)가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4년 만에 출연했다.

26일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따르면 노라조는 방청객 뒤에서 머리 위에 스케치북을 달고 대형 날개를 멘 범상치 않은 스타일링으로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강탈했다.

이어 대표 히트곡 ‘해피송+슈퍼맨’으로 오프닝을 장식한 노라조는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MC 유희열은 “가요계에 분위기 띄우는 무대 끝판왕 3대장이 있는 데 싸이, DJ DOC, 그리고 바로 노라조”라며 무대를 극찬했다.

최근 새롭게 합류한 멤버 원흠은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특별한 인연을 전하기도 했다. 15년 전 ‘윤도현의 러브레터’ 시절 플라워, 이수영, 루시드 폴 등의 무대 코러스로 출연 경험이 있음을 밝히며 감회가 새롭다고 벅찬 심경을 드러냈다.

노라조 /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또한 중국에서 오랜 활동을 했던 그는 임창정의 ‘소주 한 잔’을 경극버전으로 색다르게 선보였고, 유희열은 프로그램 10년 만에 경극 음악은 처음이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어 조빈은 “자신을 위로하는 노래”라며 임재범의 ‘비상’을 진정성 있는 목소리에 보컬 실력으로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더불어 조빈은 ‘듣기만해도 성공하는 음악’이란 자신의 명상 앨범이 새해 음원차트 깜짝 1위를 차지했던 일화를 전하며 “아침 9시가 되니 소름끼치게 사라졌더라. 새벽에 딱 한 번만 들으신 듯 하다”고 웃으며 “한 번 듣고 올 한해 파이팅 해주신 것 만으로도 감사하다"고 밝혀 주위를 폭소케 했다.

끝으로 그들은 지난해 발매 후 현재까지 화제가 되고 있는  ‘사이다’의 속 시원한 무대까지 선보였다. 

4년 만에 출연해 콘서트 또한 기대되는 모습으로 대활약을 펼친 노라조는 뜨거운 반응 속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