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해-MC그리 VS 송해나,극과 극 표정 포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배틀트립’ 한해-MC그리와 송해나의 극과 극 표정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26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강원도 겨울 여행 특집이 펼쳐진다. 이번 주에는 김숙-성시경이 설계하고, 한해-MC그리-MXM-송해나-진정선-김진경이 체험하는 강원도 여행 2일차 이야기가 공개된다.

한해-MC그리-송해나 /  KBS 2TV ‘배틀트립’ 방송 캡처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성시경의 설계로 서킷 체험에 나선 한해-그리-송해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송해나는 서킷의 스피드를 즐기는 듯 신나는 기분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함박웃음으로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한해-그리는 한 손으로는 각자의 옆에 달린 손잡이를, 다른 한 손으로는 서로의 손을 꽉 잡은 채 의지하고 있는 투샷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한다.

특히 가장 느린 차로 워밍업을 해보자며 서킷 택시에 올라탄 한해-그리는 곧 스피드에 질겁해 고성을 내질렀고, 차에서 내린 뒤 “타고 나면 순간적으로 언어 전달 능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라며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송해나는 “가장 빠른 차 타보고 싶어!”라며 서킷에 푹 빠진 모습으로 극과 극 서킷 체험기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배틀트립’ 측은 “’시경 투어’ 체험단인 한해-MC그리-송해나는 여행 내내 이뤄진 모든 체험에 있어 너무도 상반된 반응으로 현장의 모든 이들을 폭소케 했다”면서, “서로 다른 성격과 취향을 가진 이들의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26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