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이주연, 스타프루트 따며 “나 봉탔던 여자야”… 거미줄 무섭다 양세찬X이종혁이 못한 나무타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정글의 법칙’에서는 이주연, 이종혁, 양세찬이 분리생존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5일 방송된 sbs‘정글의 법칙in 북마리아나 ’편에서는 김병만 족장과 함께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 배우 이종혁, 가수 오종혁, 개그맨 양세찬, 배우겸 가수 이주연, 우주소녀 보나, 더보이즈 주연이 출연했다. 

 

sbs방송‘정글의 법칙’방송캡처
sbs방송‘정글의 법칙’방송캡처

  
병만족은 세 팀으로 흩어져 분리생존을 하며 '마지막 희망 찾기 미션'에 돌입했다.
 
멤버들 중 이종혁, 양세찬, 이주연은 식량을 구하기 위한 과일 탐사에 나섰다.
 
태풍으로 큰 피해를 입은 마리아나 제도였지만 세 사람이 찾은 숲은 울창한 나무들과 과일들이 풍부한 지상낙원이었다.
 
섬 탐사를 시작한 세 사람은 높은 나무 위에서 환상의 맛을 자랑하는 과일 스타프루트를 발견했다.
 
과일을 얻기 위해선 나무에 올라야 했는데, 이종혁과 양세찬이 선뜻 나서지 못하자 이주연은 나 봉 탔던 여자야라며 나무에 올라갔다. 
 
이주연은 스타프루트를 떨어뜨렸고 맛을 보고 그 맛에 반하게 됐다.
 

또 좀더 많은 스타프루트를 따기 위해 양세찬의 도움을 받아서 나무를 탔는데 거미줄을 헤치며 열매를 따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는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