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석훈 -로코베리, 두 번째 싱글 ‘사랑하지 말아요(Prod.로코베리)’ 24일 발매

  • 이승주 기자
  • 승인 2019.01.24 09: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주 기자] 로코베리 프로젝트 두 번째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24일 하얀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이석훈의 새 디지털 싱글 ‘사랑하지 말아요(Prod.로코베리)’가 발매된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너였구나’ 이후 신곡 ‘사랑하지 말아요’는 떠나가는 사랑이 두려워 사랑하지 말라고 오히려 반대로 얘기하는 한 사람의 슬픔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로코베리-이석훈 /  하얀달엔터테인먼트

이번 신곡은 그의 탄탄한 가창력에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로코베리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로코베리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비롯한 드라마 ‘도깨비’ OST를 포함해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OST와 펀치의 ‘밤이 되니까’ 등 수많은 곡을 프로듀싱했다. 이석훈은 최근 C9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뮤지컬 ‘킹키부츠’로 성공적으로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이어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도 캐스팅 되면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김범수에 이어 ‘Prod. 로코베리’의 두 번째 주자로 첫 호흡을 맞춘 로코베리와 그가 어떤 결과물을 완성했을 지 기대가 된다.

이석훈의 새 싱글 ‘사랑하지 말아요(Prod.로코베리)’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