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팬’, 비비X임지민X용주, 마지막 4라운드…콕배스의 ‘달리’ 랩실수에 이상민 “랩 다시 불러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더 팬’에서는 생방송에 진출할 TOP5를 결정하게 됐다.
 

19일 방송된 sbs‘더 팬’에서는 4라운드를 경연할 팀은 8팀으로 유라, 카더가든, 용주, 비비, 민재 휘준이 됐고 추가 합격으로 트웰브, 임지민, 콕배스가 겨루게 됐다. 

 

sbs‘더 팬’방송캡처
sbs‘더 팬’방송캡처

  
지난 시간에는 유라, 키더가든 민재휘준, 트웰브가 무대를 보여줬고 트웰브가 441점의 경이적인 득표수로 1위를 했다.
 
이번에는 콕배스, 비비 임지민, 용주가 부르게 됐는데 먼저 콕배스가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랩가사까지 직접 쓴 효린의 <달리(Dally)>로 무대를 펼치게 됐다.
 
장윤주는 콕배스에게 기대를 걸었고 “순수하게 부르는 모습이 좋다”라고 했고 제작진은 “사심이 있는 것 같다”라고 놀렸다.

콕배스는 노래를 부르면서 랩에서 실수를 했고 무대가 끝난 후에 이상민은 “랩을 다시한번 불러달라”고 부탁을 했다.
  

또 아무도 예상치 못할 뜻밖의 역대급 반전 드라가 펼쳐질지 기대가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SBS ‘더 팬’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0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