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지수, 밀라노 패션쇼 참석해 시크+댄디룩 선보여…‘글로벌 패션 아이콘’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지수가 ‘펜디 2019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쇼’에 참석해 시크하면서도 댄디한 패션을 선보였다. 

지수는 밀라노 남성복 패션 위크에 초청받아, 14일(이탈리아 기준)에 열린 ‘펜디 2019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쇼’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수 / 펜디 제공
지수 / 펜디 제공

출국 당시 캐주얼하면서도 위트 있는 ‘로고 플레이’ 공항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지수는 패션쇼 현장에서는 186cm의 큰 키로 모델 같은 핏을 자랑하며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프런트로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수는 포멀한 수트 룩에서 살짝 벗어나 여유로운 매력을 살리는데 이어, 이너로 시어 셔츠를 매치하고 양말 위에 샌들을 신는 믹스 매치를 시도했다. 또한 펜디 2019 S/S 컬렉션 피스인 재킷과 팬츠를 착용하면서, 스모키 메이크업과 베이비 펌 헤어로 시크하면서도 댄디한 룩을 완성했다. 

왼쪽부터 롭 라코-키에넌 시프카-노아 슈나프-지수 / 펜디
왼쪽부터 롭 라코-키에넌 시프카-노아 슈나프-지수 / 펜디
펜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실비아 벤츄리니-지수 / 펜디
펜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실비아 벤츄리니-지수 / 펜디

지수는 패션에 대한 관심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일찌감치 패셔니스타로서의 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지수는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매력 지수’를 한껏 끌어올리는가 하면,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의 주역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 차세대 글로벌 스타의 면모를 톡톡히 뽐냈다. 

현재 지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가제)를 촬영 중이다. 2019년 상반기 공개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