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틴탑(TEENTOP) 천지, 솔로 공연 성공적 마무리… ‘감미로운 발라드 선보여’

  • 김유표 기자
  • 승인 2019.01.14 11: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유표 기자] 틴탑(TEENTOP)의 천지가 솔로 공연 ‘천지's 어쿠스틱 라이브(CHUNJI’s Acoustic Liv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14일 티오피미디어는 지난 11일과 12일, 이틀간 솔로 공연 ‘CHUNJI’s Acoustic Live’를 진행한 천지는 감미로운 발라드 무대들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틴탑(TEENTOP) 천지 / 티오피미디어

총 4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천지는 어쿠스틱 밴드 세션과 함께 공연을 이끌어가며 ‘향수 뿌리지마’, ‘혼자 사니’, ‘손등이 스친다’, ‘Date’ 등 틴탑의 명곡들을 어쿠스틱하게 재해석하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그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 레퍼토리로 천지만의 음악적 스타일을 선보이며 솔로 천지의 매력들을 드러냈다.

틴탑(TEENTOP) 천지 / 티오피미디어

또, 매회 새로운 게스트를 초대한 그는 게스트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틴탑(TEENTOP)의 창조, 백퍼센트의 찬용과 혁진 등 “제일 친한 친구들을 초대했다”고 밝힌 그는 게스트와의 듀엣 무대를 가졌다.

토크 타임과 퀴즈쇼로 보다 내추럴한 모습들을 가감없이 보여주기도.

11일과 12일 CKL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천지의 솔로 공연 ‘천지's 어쿠스틱 라이브(CHUNJI’s Acoustic Live)’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제작됐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