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틴탑(TEENTOP) 천지, 솔로 공연 성공적 마무리… ‘감미로운 발라드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틴탑(TEENTOP)의 천지가 솔로 공연 ‘천지's 어쿠스틱 라이브(CHUNJI’s Acoustic Liv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14일 티오피미디어는 지난 11일과 12일, 이틀간 솔로 공연 ‘CHUNJI’s Acoustic Live’를 진행한 천지는 감미로운 발라드 무대들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틴탑(TEENTOP) 천지 / 티오피미디어

총 4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천지는 어쿠스틱 밴드 세션과 함께 공연을 이끌어가며 ‘향수 뿌리지마’, ‘혼자 사니’, ‘손등이 스친다’, ‘Date’ 등 틴탑의 명곡들을 어쿠스틱하게 재해석하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그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 레퍼토리로 천지만의 음악적 스타일을 선보이며 솔로 천지의 매력들을 드러냈다.

틴탑(TEENTOP) 천지 / 티오피미디어

또, 매회 새로운 게스트를 초대한 그는 게스트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틴탑(TEENTOP)의 창조, 백퍼센트의 찬용과 혁진 등 “제일 친한 친구들을 초대했다”고 밝힌 그는 게스트와의 듀엣 무대를 가졌다.

토크 타임과 퀴즈쇼로 보다 내추럴한 모습들을 가감없이 보여주기도.

11일과 12일 CKL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천지의 솔로 공연 ‘천지's 어쿠스틱 라이브(CHUNJI’s Acoustic Live)’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제작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