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 효정, ‘주간아이돌’ 축하 사절단 MC 등극… ‘신선한 매력 뽐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새단장을 마친 ‘주간아이돌’이 오마이걸의 축하 속에서 첫 방송을 한다.

9일 MBC 플러스는 이날 오후 5시 방송되는 MBC플러스 ‘주간아이돌’에 새로운 MC ‘조각남(조세호, 광희, 남창희)’과 축하 사절단 MC로 NCT의 도영, 태용, 정우 그리고 오마이걸의 승희, 효정, 아린이 함께 한다고 밝혔다.

이날 첫 녹화에 맞춰 오마이걸의 효정은 아주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주간 아이돌’ / MBC 플러스
‘주간 아이돌’ / MBC 플러스

그는 이전에도 한차례 직접 작사, 작곡한 ‘내꼬해’ 라는 곡을 ‘주간아이돌’에게 선물했다. 

그의 ‘내꼬해’는 ‘주간아이돌’의 한 코너로 자리 잡아 수많은 아이돌들이 ‘내꼬해’ 노래에 맞춰 애교와 율동을 보여준바 있다. 그는 새로운 ‘주간아이돌’ MC들을 위해 새롭게 작사, 작곡한 ‘얌얌송’을 다시 한 번 선물했다.

‘주간 아이돌’ / MBC 플러스
‘주간 아이돌’ / MBC 플러스

‘조각남’ MC들 역시 영혼을 갈아 넣은 ‘얌얌송’ 애교를 보여줬다. 그의 ‘얌얌송’과 ‘조각남’이 보여주는 애교는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주간 아이돌’ / MBC 플러스
‘주간 아이돌’ / MBC 플러스

이날 조세호, 광희, 남창희는 오마이걸에게서 아이돌들의 다양한 콘셉을 소화해내는 특훈을 받았다.

‘비밀정원’, ‘내 얘길 들어봐’, ‘불꽃놀이’ 등 역대 곡들에 따라 귀여움, 파워풀함, 청순함까지 아이돌이라면 소화해내야 하는 여러 가지 콘셉을 함께 배워 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조세호는 이들을 넘어서는 아련한 표정으로 청순 콘셉을 완벽하게 표현, 스튜디오 내에서 “우웩”이라는 반응이 터져 나와 웃음바다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주간아이돌’은 MBC에브리원, MBC뮤직에서 9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