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4인방, 공포의 매운 라면 도전… ‘자존심 대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4인방이 자존심 싸움에 불이 붙었다.

MBC에브리원은 10일 방송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스웨덴 4인방의 불꽃 튀는 자존심 대결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제이콥은 친구들을 위한 야식을 준비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MBC 에브리원

그가 준비한 야식은 불처럼 매운맛의 라면으로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는 공포의 라면으로 유명한 것.

그는 친구들에게 대접하고 싶은 음식으로 “아주 매운 음식을 대접하고 싶어요. 특히 매운 컵라면이요”라고 말해 매운맛으로 친구들을 골려줄 야심찬 계획을 드러낸 바 있었다.

스웨덴 3인방을 한 방에 보내버릴 매운 라면이 완성되자 친구들은 긴장하기 시작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MBC 에브리원

패트릭은 “나는 아까 뛴 것보다 이게 훨씬 더 긴장돼”라고 말해 매운맛 앞에 한없이 작아졌다. 하지만 매운 라면을 맛본 친구들은 제이콥의 기대와는 다르게 평온한 모습을 보였다.

그때부터 스웨덴 4인방의 매운맛 참기 자존심 대결이 시작되었는데.

스웨덴 4인방의 쓸데없는 자존심 대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고등학교 때도 핫소스 한 통 다 마시기 내기를 한 적이 있을 정도로 쓸데없는 바보 대결을 벌인 전적이 있다.

그는 “너희 하나 더 먹을래?”라는 말과 함께 자존심 대결에 자연스럽게 기름을 부었고 급기야 매운 라면에 청양고추를 썰어 넣었다.

마침내 초극강의 매운맛 라면이 완성되었고 그 라면을 먹은 친구들의 반응은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스웨덴 4인방의 매운 라면 먹방기는 9일 밤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