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내수 4만대 돌파...‘연간 3만대 판매’ 목표 초과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가 내수 4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쌍용자동차는 올해 1월 출시한 렉스턴 스포츠가 내수 4만대 판매를 돌파해 역대 쌍용차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브랜드 가운데 출시 첫해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는 출시 이후 사전계약 4일 만에 계약 대수 2500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계약 1만대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지난 6월부터 7월, 10월, 11월에는 매달 4000대 이상이 판매되고 최대 실적을 차례로 갱신하며 쌍용차의 내수 성장에 기여했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렉스턴 스포츠는 10월 3만3658대의 누적 판매고를 올리며 당시 목표로 했던 ‘연간 3만대 판매’를 가볍게 넘어선 데 이어 이번 달 내수 4만대를 돌파하며 연간 목표 판매량보다 1만대를 초과 달성하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이는 쌍용차 스포츠 브랜드 중 가장 우수한 기록이다.  

쌍용차는 렉스턴 스포츠의 국내시장 상승세를 글로벌 시장에서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