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레스, 12일 ‘ORDINARY CHRISTMAS’ 발표…브라더수-치즈 지원사격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12.07 08: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드레스(DRESS)가 명품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브라더수(BrotherSu), 감성 보컬 치즈(CHEEZE)와 만난다.

소속사 스타쉽엑스는 “드레스가 오는 12일 브라더수, 치즈와 함께 새로운 겨울 스페셜 싱글인 ‘ORDINARY CHRISTMAS’(오디너리 크리스마스)를 발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싱글은 평소 천재 프로듀서로 불리며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줬던 드레스가 선보이는 윈터 시즌의 특별한 싱글이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히 발표하는 싱글은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의 부드러운 보컬과 치즈의 달콤한 목소리를 더해 더욱 아름다운 음악을 들려줄 계획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싱글에 참여한 브라더수는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 영역까지 섭렵한 싱어송라이터다. 방탄소년단, 헤이즈, 몬스타엑스, 블랙핑크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대표 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감각을 인정받았고, 매드클라운, 기리보이, 블락비 박경, 소유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로 특유의 음색을 자랑했다.

스타쉽엑스 제공
스타쉽엑스 제공

치즈는 매력적인 보컬로 인디계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Mood Indigo’(무드 인디고), ‘Madeleine Love’(마들렌 러브), ‘좋아해’(bye)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앞서 드레스는 1TYM의 TEDDY(테디)가 설립한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더블랙레이블에서 활약한 프로듀서로, 당시 ‘쇼미더머니 5’와 ‘고등래퍼’ 등에서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여러 히트곡을 남겼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후 실험적이고 강렬한 음악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 신보 <twentyseven>(투웬티세븐)의 수록 타이틀곡 ‘미술학원(feat. 서현수, Byung un)’을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드레스는 오는 1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브라더수, 치즈와 함께한 겨울 스페셜 싱글 ‘ORDINARY CHRISTMAS’(오디너리 크리스마스)를 발표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