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라더수(BrotherSu) 개코와 함께한 신곡 ‘왜그러냐’ 발표…‘이 조합 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와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만났다.  

브라더수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왜그러냐(Feat. 개코)’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안 ‘왜그러냐’는 브라더수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피처링과 작사에 참여하고 계범주가 코러스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신곡에서는 연인 혹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서운하지만 차마 말하기는 어려웠던 사소한 아쉬움을 투정하는 그림을 담아 세련된 기타와 오르간, 익살맞은 클라비넷 사운드와 슬랩 베이스 위에 브라더수의 보컬과 개코의 리드미컬한 랩이 재치 있게 어우러졌다.

브라더수는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 영역까지 섭렵한 싱어송라이터로, 자이언티 ‘꺼내먹어요’, 방탄소년단 ‘I Need U’, 헤이즈 ‘돌아오지마’, 유승우 ‘너만이’, 정기고X찬열 ‘Let Me Love You’,블랙핑크 ‘마지막처럼’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대표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히트 프로듀서로 음악적 감각을 인정받았다.

브라더수-개코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브라더수-개코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는 이번 신곡을 통해 프로듀서로서뿐만 아니라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도 알릴 예정이다.

브라더수는 그동안 각종 드라마 OST와 매드클라운, 스윙스, 기리보이, 블락비 박경, 소유, 정세운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를 하며 감미로우면서 부드러운 특유의 음색을 들려줬다. ‘왜그러냐(Feat.개코)’에서도 브라더수만의 부드러운 음색을 자랑한다.

특히 가수 겸 프로듀서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계범주가 코러스로 참여해 주었고, 개코의 리드미컬한 랩이 더해져 역대급 콜라보 곡이 완성됐다.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개코는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로 ‘Ring My Bell(링마이벨)’, ‘고백(Go-back)’, ‘출첵’, ‘죽일 놈’, ‘거기서 거기’, ‘BAAAM’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 시켰다. 

뮤직비디오에서는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설아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짝사랑 연하남으로 출연해 인기를 끈 배우 박정우가 남녀주인공으로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감각적인 곡에 어울리는 영상미와 남녀의 사랑 이야기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