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MOON), ‘쇼미777’ 콘서트부터 ‘더 몬스터 페스티벌’까지…러브콜 끊이지 않는 ‘특급 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떠오르는 특급 루키 문(MOON)을 향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6일 밀리언마켓은 “최근 지난 10월 데뷔 신고식을 마친 MOON(문)을 향한 연말 공연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며 “올해 예정된 스케줄들을 순차적으로 소화하며 다양한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실제 MOON은 7일 아트, 음악, 랩, 댄스와 농구가 조화를 이루는 에어포스1 36주년 기념 행사 ‘배틀포스서울’의 애프터 파티에 초청되어 신곡 무대 외에 다양한 무대를 꾸민다.

밀리언마켓
문(MOON) / 밀리언마켓

이를 시작으로 오는 9일에는 Mnet ‘쇼미더머니777’의 모든 프로듀서팀과 출연자가 총출동하는 ‘슈퍼스타:THE ORIGINAL’ 서울 콘서트에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오는 23일에는 매회 화려한 라인업을 뽐내며 국내 최대 힙합 콘서트로 자리 잡은 '더 몬스터 페스티벌'에 출격해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사이먼도미닉, 더콰이엇을 비롯한 앰비션뮤직, 메킷레인, 하이어뮤직, MBA 등의 힙합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예정이다.

문(MOON)은 지난 10월 31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밀리언(MILLION) (Feat. Dok2)’ 음원을 공개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었다.

Tag
#문 #MO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