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셜록’ 김구라, 명탐정으로 변신…셜록으로 거듭나나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오늘의 셜록’에서 김구라가 명탐정으로 변신했다.

29일 KBS에 따르면 오는 12월 6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오늘의 셜록’은 희대의 사건들 속 잡히지 않은 범인과 풀리지 않는 범죄 수법들의 비밀을 풀기 위해 N개의 시선을 가진 최고의 셜록들이 한자리에 모여 사건을 풀어가는 집단지성 추리 프로그램이다.

김구라는 미스터리한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각자 자기 분야에서 천재성을 드러내고 있는 프로급 아마추어 탐정들을 불러 모아 탐정단을 꾸리고 이끌어가는 탐정 단장으로 활약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구라는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사뭇 진지한 표정과 날카로운 눈빛을 빛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유의 무뚝뚝한 표정에서는 한번 물면 놓지 않는 고집스러운 형사반장의 집념마저 묻어 나와 그의 명추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KBS
KBS

특히 김구라는 사건이 일어난 당시의 시대상을 반영한 아날로그 탐정 스타일로 완벽 변신한 모습.

이는 시청자들에게 보다 현장감 넘치고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하기 위한 것으로 콜롬보 형사의 두툼한 체형에 ‘명탐정 코난’의 멜빵까지 언밸런스한 조합은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김구라는 연예부터 시사, 교양까지 다방면에 두루 걸친 왕성한 지적 호기심과 꼼꼼한 정보수집력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탐정들의 각기 다른 시선과 의견들을 취합해 그날 벌어진 사건의 진실에 대범하면서도 조심스럽게 접근할 예정이다.

‘오늘의 셜록’ 제작진은 “‘프로 의심러’답게 모든 것을 의심하고 ‘제로’에서부터 재구성해, 생각지도 못한 단서와 가능성을 찾아내는 날카로운 통찰력과 진지한 태도까지 김구라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각 분야 천재들이 모인 탐정단을 이끄는 베테랑 선임 탐정 김구라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구라가 출연하는 ‘오늘의 셜록’은 오는 12월 6일과 13일 목요일 밤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