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결혼 발표’ 헤이지니, 공주풍 핑크 드레스도 완벽 소화…‘나이 가늠하기 힘든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유튜버 헤이지니가 화려한 의상으로 시선을 끈다.

최근 헤이지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들. 오늘 지니의 영상은 공주님들과 함께 했던 지니의 공주파티 영상이에요. 핑꾸핑꾸 드레스입는 우리 친구들 얼마나 예쁘던지 지니도 너무나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다음에는 지니가 더 열심히 준비해서 더 많은 공주님 그리고 왕자님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어볼게요. 지니는 즐거운 주말 전주에있는 친구들을 만나러 왔답니다! 요즘 하늘이 정말 예뻐요. 모두 예쁜 날씨와 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헤이지니는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헤이지니 인스타그램
헤이지니 인스타그램

특히 예쁘게 꾸며진 실내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예쁘드아”, “지니언니공주같에요”, “와 공쥬님들 다같이 앉아있는 모습이 넘나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헤이지니는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나이는 30세다.

최근 그는 자신의 SNS와 유튜브 영상을 통해 3년 연애 끝에 남편과 결혼에 골인한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