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경호, 미모 돋보이는 훈훈한 방콕 화보 공개 ‘여心 저격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지난 8월 ‘라이프 온 마스’에서 강력반 반장 한태주 역으로 분해 연기력을 호평받은 정경호의 방콕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촬영에서 정경호는 여심을 저격하는 분위기 있는 눈빛과 훈훈한 비주얼로 카메라를 압도하며 방콕에서의 겨울 화보를 완벽하게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정경호는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라는 장르물을 차기작으로 결정했다.

정경호 / 싱글즈
정경호 / 싱글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팔았다는 설정의 오컬트 휴먼 멜로물로 ‘서클’을 리드미컬한 연출로 그려낸 민진기 PD와 영화 ‘남자사용설명서’를 집필한 노혜영 작가가 의기 투합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기작 작품 선택에 대해 정경호는 “아직 장르물이 더 끌려요. 다양한 역할을 연기해봐야 내가 좋아하고 잘하는 모습을 찾을 수 있잖아요. 이번 작품도 처음 해보는 역할이라 욕심이 났어요” 라며 소감을 전했다.

‘라이프 온 마스’ 종영 후, 잠깐의 휴식 시간을 보내기 위해 아버지 정을영 PD와 산티아고 순례길에 다녀온 그는 “아버지가 입버릇처럼 죽기 전에 산티아고 순례길을 한 번 가자고 하셨어요. 잠깐의 휴식 시간을 통해 아버지와 저의 버킷리스트를 이뤘죠. 단순히 길을 걷는 행위가 아닌 내가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사람이 되는 과정에 놓여보니 많은 것을 내려놓으려고 떠난 여행에서 되레 많은 것을 얻고 왔어요” 라며 여행에 대한 추억을 회상했다.

정경호 / 싱글즈
정경호 / 싱글즈

집 밖을 나가는 순간 알아보는 사람이 있는 직업임에도 그는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늘 “옆집 아저씨, 옆집 오빠 같은 편안함이 묻어나는 배우이고 싶어요. 배우는 다른 사람의 삶을 표현하는 직업이잖아요. 가상의 인물이지만 그 사람의 감정을 잘 따라가야 사람들이 공감한다고 생각해요. 공감의 가장 큰 조건은 편안함에서 오는 것 같아요” 라고 자신의 연기관, 가치관에 대해 밝혔다.

어느덧 데뷔 10년을 훌쩍 넘긴 배우 정경호는 한 작품을 끝낼 때마다 ‘정경호의 재발견’이라는 기사를 접한다. 

정경호 / 싱글즈
정경호 / 싱글즈

그는 10년 후에도 여전히 재발견되는 배우로 남길 스스로 바란다. 

“정경호의 재발견이라는 기사를 볼 때마다 기분이 정말 좋고, 감사해요. 10년이 지난 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제 연기를 보고 즐거워하고, 함께 울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정경호는 ‘라이프 온 마스’ 종영 후 휴식 시간을 가지고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