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3의 매력’ 서강준, 이솜과 두 번째 이별 후에 포르투칼 여행…이윤지는 ‘양동근과 친구하기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제3의 매력’에서는 서강준과 이솜이 두 번째 이별을 하고 아픔을 견디는 모습이 그려졌다.
 
2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에서 준영(서강준)과 영재(이솜)은 이제는 돌아오지 않을 스물일곱의 여름과 작별했다.
 

jtbc‘제3의 매력’방송캡처
jtbc‘제3의 매력’방송캡처

 

영재(이솜)와 헤어진 후에 미련을 보였던 준영(서강준)은 경찰직을 그만두고 홀로 포르투칼로 여행을 떠났다.
 
준영(서강준)은 그 동안 자신이 살아왔던 삶이 무의미하고 허탈하다고 느끼고 포르투칼에서 새 삶을 시작했다.
 
한편, 영재(이솜)의 집에 주란(이윤지)가 놀러와서 수재(양동근)와 영재(이솜)을 위해서 음식을 차려주고 의아해하는 영재에게 주란은 “수재랑 친구 먹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영재(이솜)는 수재(양동근)에게 “이수재 작가 결국 예술적 영감이 밥벌이가 됐네”라고 하며 소설 공모 당선을 축하했다.
 

또 영재(이솜)는 준영(서강준)과 헤어진 후에 서울에서 혼자 남아서 이별의 후폭풍을 홀로 견디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jtbc 금토드라마‘제3의 매력’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