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3의 매력’, 음반 예약판매 시작…‘미발매 곡까지 수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지혜 기자) JTBC ‘제3의 매력’의 OST 음반이 발매된다.

31일 오전, ‘제3의 매력’ 측은 음반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OST 음반에는 이후 매주 금요일에 공개된 7곡의 가창곡은 물론, 아직 공개되지 않은 2곡과 20여 곡의 연주곡이 들어으며, 2장의 CD로 구성된다.

제3의 매력 / JTBC
제3의 매력 / JTBC
제3의 매력 OST에 참여한 아티스트 / 오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제3의 매력 OST에 참여한 아티스트 / 오우엔터테인먼트 제공

먼저, CD1에는 스텔라 장의 ‘그대만 보여’, 조성모의 ‘어쩌면 우리’, 친자매의 ‘매력있어’, 키스신 테마곡인 용주의 ‘Think About You’, 보라미유의 ‘좋았는데’, 극 중 ‘이수재’ 역으로 활약 중인 양동근과 신인가수 Manuka (aka. 에스더김)가 함께한 ‘안되나봐’, 성시경의 ‘희재’ 리메이크 곡인 임한별의 ‘희재’가 수록된다. 또, CD2에는 극의 몰입도를 높여준 연주곡들이 함께 수록될 예정이어서 앨범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제3의 매력’ OST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미스티’등 다수의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강동윤)가 전두지휘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제3의 매력’ OST 음반 예약은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핫트랙스, 교보문고 등 온라인 음반몰을 통해서 시작된다. 여기에 드라마의 명장면들이 담긴 붓릭과 북마크, 주인공들의 포토카드 4 종 중 랜덤 2 종이 함께 동봉되며, 예약판매 구매자들에 한하여 드라마 포스터 2 종 중 1 종이 랜덤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음반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30명의 구매자에게 출연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며, 이벤트 방법은 온라인 음반몰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OST 음반은 31일 오후 6시부터 예약이 시작되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2곡의 OST도 순차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