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판단은 시청자의 몫”…‘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 논란 후 첫 복귀작…논란 극복할까?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김현중은 논란 이후 4년 만에 복귀작 ‘시간이 멈추는 그때’로 돌아와 대중들 앞에 섰다.

23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아모리스홀에서 KBSW ‘시간이 멈추는 그 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곽봉철 감독을 비롯해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 임하룡, 주석태가 자리를 빛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을 가진 문준우(김현중)가 그 시간 안으로 들어온 한 여자 김선아(안지현)를 만나 점차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시간을 멈출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채 자신에 대한 기억을 전부 잃어버린 존재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미스터리하고 몽환적인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이날 김현중은 4년 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전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둘러싸고 논란을 빚어온 김현중은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작품으로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김현중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김현중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연출을 맡은 곽봉철 PD는 “판타지 장르 속에서 우리 주변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소하게 담아냈다”고 소개했다.

논란이 된 김현중을 캐스팅하게 된 이유에 대해 곽 PD는 “부담감이나 이런 건 전혀 없었다. 이 작품을 쓰면서 작품에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배우가 김현중이 가장 잘 어울린다 생각해서 캐스팅했다. 다른 분들 역시 다 그렇다”고 이야기했다.

김현중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논란은 잠재울 수 없는 상황이다. 지난해 2월 만기전역 했지만 같은 해 4월 음주운전으로 인해 논란을 다시 한 번 일으켰던 장본인이기에.

김현중은 KBS2 ‘감격시대’ 이후 다시 한번 KBS로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먼저 김현중은 “4년이란 시간동안 오랜만에 복귀작으로 ‘시간이 멈추는 그때’로 돌아오게 됐다. 예상보다 많은 취재진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에 대해 먼저 감사드린다”며 “솔직히 지난 4년간 많은 일들이 있었다. 많은 분들에게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것 같다. 어떤 말로도 많은 분들에게 사죄와 용서의 말씀을 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 연기와 음악으로 보답한다는 말보다는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사람다운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김현중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김현중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김현중은 각종 논란으로 로맨스 드라마 몰입이 힘들 수도 있다는 우려의 말에 “시청자분들께서 어떻게 생각하시고 이 드라마를 봐주실지는 모르겠지만 깊게 생각을 하면 한도 끝도 없단 생각이 든다”라며 “최대한 문준우라는 캐릭터를 완성시키는데 있어서 어떤 것들이 가장 중요한지만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가 사전제작이라서 문준우로서의 3개월은 스스로 충분히 연구를 하고 열심히 살았다고 생각한다. 판단은 시청자분들의 몫이라 생각한다. 잘 봐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김현중과 호흡을 맞추게 된 안지현은 데뷔 8년만에 처음으로 주연을 맡았다. 

안지현-김현중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안지현-김현중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안지현은 “솔직히 잠을 못 잤다”며 “정말 성당, 교회, 절도 가보면서 할 수 있는 기도는 다 해봤다. 그 정도로 부담감이 컸다. 하지만 옆에서 격려와 응원을 많이 해주셔서 현장에 긴장하고 가도 그게 즐겨질 정도였다. 정말 열심히 즐겁게 촬영했다. 열심히 했다”고 각오를 전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 서울, 최규석 기자
시간이 멈추는 그때 / 서울, 최규석 기자

한편, KBS W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매주 수목드라마로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24일 첫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