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썸피드’ 아이콘(iKON) 송윤형, 바비 위한 대망의 수제토스트 전달식 공개…팬과 맞절한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아이콘(iKON) 송윤형이 바비를 위한 수제 토스트를 전달한다.

16일 방송되는 JTBC4 ‘어썸피드’에서는 송윤형이 바비의 취향에 맞춘 특별한 퓨전 토스트를 준비, 팬 사인회를 앞둔 대기실에서 직접 만든 칠리 나초 소스와 토스트를 선보인다. 

꼼꼼한 포장에 감탄을 터트린 바비는 리액션 왕답게 “진짜 요리 잘한다. 너무 맛있다”를 연발하며 폭풍 먹방을 이어가는 가하면, 토스트를 맛보는 김동혁과 정찬우에게 “내 거야”라며 소유권을 주장해 뿌듯해하는 송윤형의 모습도 그려진다.

또 송윤형은 평소 그의 요리를 궁금했던 팬들에게 깜짝 토스트를 선물한다. 선물의 주인공이 된 팬이 감격에 주저앉자 송윤형은 오히려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JTBC4 ‘어썸피드’
JTBC4 ‘어썸피드’

이외에도 송윤형이 멤버 김동혁과 함께 ‘어썸피드’를 시청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을 확인한 김동혁은 “편집의 힘이다. 형은 누구와 함께 나오느냐가 중요하다”라고 짓궂지만 진심 어린 조언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송윤형과 김동혁의 리액션 영상도 함께 공개될 ‘어썸피드’는  JTBC4와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