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출발! 비디오 여행’ 영화대 영화, ‘물괴VS 잭 더 자이언트 킬러’ 괴물과 맞선다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8.10.14 12: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물괴’와 ‘잭 더 자이언트 킬러’가 나왔다.
 
14일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 여행-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물괴’와 ‘잭 더 자이언트 킬러’를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물괴’는 중종 22년, 거대한 물괴가 나타나 백성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물괴와 마주친 백성들은 그 자리에서 잔인하게 죽임을 당하거나 살아남아도 역병에 걸려 끔찍한 고통 속에 결국 죽게되고, 한양은 삽시간에 공포에 휩싸인다.
 
모든 것이 자신을 몰아세우는 영의정과 관료들의 계략이라 여긴 중종은 옛 내금위장 윤겸(김명민)을 궁으로 불러들여 수색대를 조직한다.

윤겸과 오랜 세월을 함께한 성한(김인권)과 외동딸 명(혜리), 그리고 왕이 보낸 허선전관(최우식)이 그와 함께 했다.
 
물괴를 쫓던 윤겸과 수색대는 곧 믿을 수 없는 거대한 비밀을 마주하게 된다.
 
또 ‘잭 더 자이언트 킬러’는 클로이스트 시골 농장에서 삼촌과 함께 살고 있는 잭(니콜라스 홀트)은 시장에 말을 팔러 갔다가 돈 대신 콩 몇 알을 얻게 된다.
 
그날 밤 잭의 집으로 세찬 비바람을 피해 낯선 손님 이자벨(엘리너 톰린슨)이 찾아온다.
 
그리고 우연히 잭이 낮에 얻어온 콩이 쿨이 젖어 하늘로 뻗어 오르면서, 공주 이자벨은 엄청나게 자라는 마법의 콩나무에 휩슬려 하늘과 땅 사이에 존재하는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세상 ‘간투아’로 사라지게 된다.
 
이 사건을 계기로 인간들의 세계와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세계가 연결되고, 오래 전 추방당했던 거인들은 그들이 잃었던 땅을 되찾기 위해서 지상으로 내려온다.
 

그리고 잭은 엘몬트(이완 맥그리거)와 함께 이자벨을 구하고 인간세계를 정복하려는 거인들에 맞서는 거대 전쟁에 합류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