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출발! 비디오 여행’ 온영화, ‘28세 미성년-킨:더 비기닝’ 왕대륙과 선택받은 소년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8.10.14 12: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28세 미성년’과 ‘킨:더 비기닝’이 나왔다.
 
14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온영화’코너에서는 ‘28세 미성년’과 ‘킨:더 비기닝’을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28세 미성년’은 애인 마오의 달콤한 청혼만을 십 년째 기다린 스물 여덟 살 량시아(니니)는 프로포즈는 커녕, 그에게 차인 뒤 초콜릿을 먹고 수상한 능력을 얻게 된다.
 
다섯 시간동안 겉모습은 그대로인 채, 마음만 열일곱 살 자신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됐다.
 
열일곱이 된 작은 량시아는 지하철에서 만난 자유로운 청년 얀(왕대륙)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고, 그 와의 짧지만 달콤한 데이트를 이어나간다.
 
하지만 열일곱, 스물 여덟 두 량시아의 평화로웠던 이중생활은 점점 꼬이기 시작한다.
 
또 ‘킨:더 비기닝’은 새로운 차원에세 선택받은 소년이 슈퍼건을 발견하면서 가족들과 모험을 시작한다.
 

우연히 다른 차원의 무기인 슈퍼건을 얻게 된 소년은 갓 출소한 형 때문에 두 세계로부터 추적을 당하며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는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