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리플라이 소극장 장기 콘서트 ‘Love’, 인터파크 티켓 통해 예매 가능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노리플라이의 소극장 장기 콘서트 ‘Love’가 첫 주차 공연을 마친 후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해 처음으로 선을 보인 이후 관객들의 극찬을 받았던 노리플라이의 소극장 장기 콘서트 시리즈는 피아노, 기타, 첼로 3인조만으로 이루어지는 소편성 편곡으로 관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호흡하는 내밀한 연출이 돋보이는 공연이다.
 
특히 이번 소극장 장기 콘서트 ‘Love’는 그동안 소편성의 편곡으로는 보여주지 않았던 곡들이 대거 추가되며 소극장 공연을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노리플라이 / 해피로봇 레코드

 
1주 차 테마였던 ’Before Sunset’은 사랑이 시작되는 찬란한 순간과 사랑이 피어나고 저무는 과정을 노래했고, 10월 3일부터 열릴 2주 차 테마 ‘Before Sunrise’는 사랑이 찬란하게 빛난 후에 찾아오는 짙은 어둠의 감성을 노래할 예정이다.
 

노리플라이 멤버들은 “소극장 장기 공연에서는 본연의 모습으로, 가지고 있던 껍질을 한 꺼풀 벗어놓는 것 같은 느낌이다. 여러분과 함께 호흡할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그들의 진실된 마음을 전했다. 
 
노리플라이 소극장 장기 콘서트 ‘Love’의 2주 차 공연 ‘Before Sunrise’는 10월 3일(수), 6-7일(토-일), 9일(화) 총 4일에 걸쳐 진행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