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페이, 고혹미 넘치는 패션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가수에서 배우로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미쓰에이(miss A) 출신 페이의 고혹미 넘치는 가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고혹적인 모습을 담은 이번 화보에서 페이는 레드 컬러의 코트로 자신만의 섹시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페이 / 더스타
페이 / 더스타

특히 화이트 컬러의 퍼를 입고 과감한 포즈를 할 때는 스태프들의 감탄과 박수가 끊이질 않았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근 중국에서 배우 활동에 대한 소감에 대해 “가수는 무대에서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하고, 평소보다 표정도 카리스마 있게 표현해야 한다. 그런데 배우는 조금 달랐다. 훨씬 정적이고, 차분하고, 절제해야 하는 부분이 많았다. 그게 습관이 안 돼서 초반에 어려움을 겪었다”며 고충을 털어놓았다. 

페이 / 더스타
페이 / 더스타

자신의 터닝포인트에 대한 질문에 페이는 “중국으로 갈 때 가수 활동을 하면서, 연기는 틈틈이 배워야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중국 활동을 하면서 생각이 바뀌었다. 정말 연기를 잘하고 싶다고. 그때부터 진짜 영화를 많이 보고 연습했다”고 말했다. 

딜레마에 빠진 적이 있는지에 대해 묻자 페이는 “2016년, 정말 많은 생각이 오갔던 시기였다. 가수를 해야 하는게 맞는지, 한국에서 활동을 계속 해야 하나? 아니면 중국으로 가야 하는지, 정말 고민이 많았던 때였다. 그래서 무작정 여행을 떠났다. 마음을 비우고, 있는 그대로를 받아 들이는 법을 배웠다. 깨달은 게 있다면 뭐든지 처음처럼, 초심으로 돌아가자 였다”고 생각을 밝혔다.

페이 / 더스타
페이 / 더스타

지금까지 이룬 목표치에 대한 질문에 페이는 “30%? 아직 하고 싶은 것도, 이루고 싶은 것도 많다” 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기억되고 싶은지에 대해 묻자 “가수, 배우, 요리사, 댄서 등 저의 여러 가지 모습을 다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미소와 함께 인터뷰를 마무리 했다.

페이의 가을의 순간을 담은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매거진 10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Tag
#페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