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민갑부’ ‘자동차 커스텀’ 전문가 형제 이야기 방영돼...그 인기의 비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지난 27일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차량을 꾸며 드림카로 만들어주는 자동차 커스텀(Custom)계의 유명인 이학수, 이항수 형제 이야기가 소개됐다.

이학수, 이항수 형제는 자동차 커뮤니티에서 알아주는 자동차 커스텀 전문가다. 차량 외부는 랩핑 전문가 형 학수 씨가, 내부는 수전사 전문가인 동생 항수 씨가 담당한다. 작은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 고도의 기술이지만 각 분야 전문가인 형제는 자동차 커스텀 계의 ‘신의 손’으로 통한다.

형제는 기술뿐 아니라 ‘재료의 질’도 중시해 늘 최상급 필름지만 사용한다. 당장의 이익을 위해 저가 필름지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금세 탄로난다는 게 형제의 말이다. 형제의 이런 운영 철학은 입소문이 나면서 단골손님이 늘어나 주문이 끊이지 않는다.

채널A 제공
채널A 제공

사고로 폐차수준이 된 아버지 차를 수리하면서 필름으로 차를 꾸미는 ‘래핑’ 기술을 익히게 된 것이 이 일을 시작한 계기가 되었다는 이학수, 이항수 형제는 이제 생활 전반을 꾸며주는 커스텀 전문 업체로 다시 한번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채널A ‘서민갑부’는 밑바닥에서 시작해 온갖 역경을 딛고 일어난 자수성가 서민 갑부들의 삶을 통해 갑부가 될 수 있었던 독한 비법과 그 속에 숨겨진 따뜻한 감동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서민 성공 프로젝트.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