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동탐정스 시즌2’ 포스터 공개, 김남주-안형섭-유선호의 추리공방…19일 첫방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웹드라마 ‘악동탐정스 시즌2’ 포스터가 공개됐다.

12일 악동탐정스 시즌2 측은 세 주연배우의 매력을 가득 담고있는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포스터에는 미로 사이에 갇힌 열혈형사 옥진경 역의 에이핑크 김남주, 문과탐정 안형섭, 이과탐정 유선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미로를 탈출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은 추리물 장르답게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듯한 컨셉을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포스터 내 미로에 쓰여져 있는 ‘어린왕자 댓글사건’, ‘궁궐애사 추리공방’, ‘스나이퍼 예매사건’과 세 가지 슬로건은 마치 사건의 단서를 드러내는 듯한 암시를 주고 있다.

안형섭과 유선호는 1년 전만 해도 연습생이었으며 에이핑크 남주 역시 ‘1도없어’로 컴백하여 섹시한 성숙미를 선보인 바 있다. 

‘악동탐정스 시즌2’ 포스터/ 

그런 그들은 지난 시즌1 포스터에서 보여줬던 귀여운 모습이 아닌 ‘악동탐정스 시즌2’의 성숙한 캐릭터로서의 변화가 잘 나타고있다.

‘악동탐정스 시즌2’는 교육출판기업 ㈜미래엔의 투자로 컨버전스티비가 제작하는 총120분 분량의 웹드라마로 알려졌다. 

미래엔은 기존의 교육 출판 분야에서 쌓은 단단한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난해 1020세대를 겨냥한 ‘악동탐정스’를 제작했다. 해당 작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미주, 일본 등 글로벌 시장까지 진출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악동탐정스 시즌2’는 오는 19일 수요일 오전 11시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