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기GO(여기고)’ 칼로리 맛집 2위~3위, 스모어컵케익-두부케이크-다이너마이트버거-레터스아보카도버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여기GO’에서 ‘맛있으면 0칼로리! 고칼로리VS 저칼로리’ 맛집이 나왔다.
 
10일 방송하는 올리브TV ‘여기 GO’에서는 정형돈과 서장훈이 ‘맛있으면 0칼로리! 고칼로리VS 저칼로리’ 맛집을 소개했다.

 

올리브TV‘여기GO’방송캡처
올리브TV‘여기GO’방송캡처

 

정형돈 고칼로리 맛집 3위는 고칼로리 크림필X 스모어컵케익을 소개했는데 각종 생크림으로 멋을 낸 컵케익은 칼로리 폭발과 함께 맛도 좋다고 했다. 
 
서장훈의 저칼로리 맛집 3위는 X어니스타인데 에이핑크 설현과 이하니가 팔로우를 하고 있는 집으로 두부 케이크는 300칼로로라고 했다.
 
서장훈은 “이 케이크의 재료는 전두부와 쌀가루 그리고 설탕을 쓰지 않고 맛을 냈고 함께 먹는 음료수로 코코넛 스무디 커피는 끝까지 다 마셔도 칼로리 걱정이 없다”고 전했다.
 
정형돈의 고칼로리 맛집 2위는 브라X후드의 키친의 다이너마이트버거로 2400칼로리를 자랑하는 햄버거이다.
 
정형돈은 “고열량이 땡길때 먹으면 좋다”고 하면서 소개했는데 모짜렐라치즈와 베이컨등을 넣어서 만든 버거의 맛이 일품이라고 했다.
 

또 서장훈의 저칼로리 맛집 2위는 저 X버거의 레터스아보카도버거로 400칼로리의 이 햄버거는 빵대신 양상추를 사용하고 아보카도를 넣어서 만들었고 맛도 좋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올리브TV‘여기GO’는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