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기GO(여기고)’ 피자VS전 맛집, 방탄소년단이 뮤비 찍은 포테이토피자 맛집-나폴리감자전-야마이모 오꼬노미야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여기GO’에서 썸남, 썸녀들이 먹는‘피자VS전’ 맛집이 나왔다.
 
3일 방송하는 올리브TV ‘여기 GO’에서는 정형돈과 서장훈이 썸남, 썸녀들이 먹는‘피자VS전’맛집을 소개했다.

 

올리브TV‘여기GO’방송캡처
올리브TV‘여기GO’방송캡처

 
서장훈의 피자 맛집 3위는 X드리피자의 포테이토피자로 방탄소년단이 뮤직비디오를 찍었다고 하는 이곳은 빨래방 같은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포테이토 피자가 인기라고 전했다.
 
정형돈의 전 맛집 3위는 미술X의 나폴리 감자전으로 감자를 갈지 않고 채로 썰어서 만들었고 수제 베이컨을 섞어서 식감을 살리고 수란을 올렸다.
 
서장훈의 피자 맛집 2위는 피자X의 Make your own으로 여러가지 토핑을 마음대로 주문해서 내 취향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곳에는 한판에 여러가지 피자를 만들어 먹을 수 있고 토핑은 얼마든지 올려도 같은 값이라고 하면서 놀라움을 줬다.
 
또 정형돈 전 맛집 2위는 홍대 우X의 야마이모 오꼬노미야키를 소개했는데 3소스, 3토핑을 고르게 해서 만들어 준다고 했다.
 
이어 이 오꼬노미야키의 특징은 밀가루 대신 마를 갈아 넣었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올리브TV ‘여기GO’는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