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아이콘(iKON), 데뷔 후 최초 호주 투어…시드니-멜버른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아이콘(iKON)이 해외 투어 도시에 호주 시드니와 멜버른을 추가하고 ‘글로벌 신드롬’을 이어간다.

29일 오전 9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아이콘의 ‘iKON 2018 CONTINUE TOUR IN SYDNEY/MELBOURNE’ 포스터를 새롭게 공개했다.

감각적인 이미지 속 아이콘은 마이크를 들고 무대에 심취한 표정을 짓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콘은 10월 25일 오후 7시 시드니 Big Top에서 ‘iKON 2018 CONTINUE TOUR IN SYDNEY’, 27일 멜버른 Festival Hall에서 ‘iKON 2018 CONTINUE TOUR IN MELBOURNE’을 개최해 호주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18일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마무리한 아이콘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린 ‘iKON JAPAN TOUR 2018’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해외 투어에 돌입했다.

아이콘(iKON) 시드니 투어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iKON) 시드니 투어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열도를 뒤흔든 아이콘이 아시아를 넘어 호주팬들의 마음을 과연 어떻게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뜨겁다. 특히 아이콘이 데뷔 최초로 호주에서 개최하는 투어라서 더욱 의미가 특별하다.

아이콘의 해외 투어는 지난 28일 시드니와 멜버른이 새로운 도시로 추가되면서 규모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아이콘은 일본 투어를 병행하며, 9월 22일 타이베이, 10월 13일 쿠알라룸푸르, 10월 19일~20일 방콕, 11월 4일 싱가포르, 11월 11일 마닐라, 11월 18일 자카르타, 11월 25일 홍콩 등을 순회한다.

이외에도 투어 도시들은 향후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며, 아이콘(iKON)이 국내를 넘어 세계 각국에서 어떤 발자취를 남길 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