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동현배,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출연 확정…예능 PD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동현배가 이번엔 예능PD로 변신해 또 한 번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21일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동현배가 반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반 사전 제작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K-POP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톱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 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 분)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이다.

동현배는 극 중 후준과 이근영의 앙숙 동거 라이프를 본격 점화시킬 인물 한재원 PD로 분한다.

예능계의 ‘마이너스 손’이자 두둑한 넉살과 모든 일에 천하태평주의를 가진 인물로 캐릭터를 십분 살리는 동현배표 개성 넘치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현배 / 에코글로벌그룹 제공
동현배 / 에코글로벌그룹 제공

동현배는 그동안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까지 인정받아온 배우인만큼 극중 두 주인공들의 러브스토리 속 깨알 재미를 살릴 적임자.

특히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예능 드라마의 최적화된 캐릭터를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더했기에 이번에는 예능 PD로 변신해 또 한 번 드라마에 없어서는 안될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할 예정이다.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TV 프로덕션’의 첫 번째 투자작으로, 국내 TV 편성에 맞춰 160개국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