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프’ 이동욱, 유재명에게 유일한 대안…조승우 “그만둔다고 하더니 원장님까지 한다고?” 승부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라이프’에서는 이동욱과 조승우가 유재명이 원장 선거를 앞 두고 승부수를 던져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20일 방송된 jtbc 월화 드라마‘라이프’에서는 진우(이동욱)는 수술 중이던 경문(유재명)을 찾아갔다.

 

jtbc‘라이프’방송캡처
jtbc‘라이프’방송캡처

 
진우(이동욱)는 경문(유재명)에게 “저희 원장님이 되어 주세요. 피하시면 안돼요. 우리 병원이 더 망가지기 전에 나서주세요. 용기를 내 주세요. 주교수님이 지금 저희의 유일한 대안이에요”라고 말했다.
 
고심 끝에 경문(유재명)은 원장선거에 나가게 됐고 태상(문성근), 세화(문소리) 그리고 상엽(엄효섭)과 함께 경합을 벌였다.
 
투표결과 경문(유재명)과 세화(문소리)가 동점이 되면서 재투표를 하게 됐고 그때 승효(조승우)가 투표자들 사이에 나타났다.
 
승효(조승우)는 경문(유재명)을 보고 “어떻게 원장 출마까지 나오게 됐다. 다 때려치고 김해에 간다고 할 때는 내가 인재를 놓치는게 아닌게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주위 사람들은 동요를 하고 경문(유재명)에게 “관둘려고 했구나. 주교수. 뜰려 그랬어?”라고 물었고 진우(이동욱)도 놀란 표정이 됐다.
 

또 투표가 다시 개시됐고 승효(조승우)가 자리를 떠나고 진우(이동욱)는 불안한 표정을 지으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