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박보영, ‘어비스’ 출연 확정…‘힘쎈여자 도봉순’ 이후 1년 만 안방 복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박보영이 드라마 ‘어비스(가제)’에 출연을 확정됐다.

16일 피데스스파티윰은 박보영이 2019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어비스’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어비스’는 박보영이 지난해 4월 종영한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이후 1년여 만에 선택한 컴백작이라는 사실만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보영은 “최근 다양하고 많은 작품들의 시나리오를 읽고 고민하던 중 예측을 뛰어넘는 독특한 상황 설정과 극을 이끌어가는 매력적인 캐릭터에 재미를 느껴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어비스’는 초절정 미녀 검사와 하위 0.1% 역대급 추남이 신비한 영혼소생 구슬 어비스로 인해 확 바뀐 외모의 완전 흔녀와 꽃미남으로 각각 부활하면서 꼬여버린 인생과 사랑을 새로고침하는 드라마.

박보영 / 피데스스파티윰 제공
박보영 / 피데스스파티윰 제공

박보영은 자신이 부활하게 된 사건의 비밀을 캐는 과정에서 진정한 사랑을 발견하는 귀여운 카리스마를 가진 검사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특히, 박보영은 2015년 tvN ‘오 나의 귀신님’으로 매 회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한 데 이어, 2017년 ‘힘쎈여자 도봉순’에선 당시 JTBC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드라마 불패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그가 선택한 드라마 ‘어비스’는 어떤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독보적인 연기력을 자랑하는 박보영의 캐스팅 확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드라마 ‘어비스(가제)’는 2019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