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완전체로 더욱 빛나는 아이콘(iKON), “컴백 첫 무대”
  • 김희주 기자
  • 승인 2018.08.09 12: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주 기자] 아이콘(iKON)이 완전체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아이콘 공식 트위터에는 “#iKONSHOWTIME #진지한윤동준찬 을 상암 가득차게 외쳐준 #iKONIC 의 힘찬 응원으로! 컴백 첫 무대가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박자왕 아이코닉 최고 (feat. #iKON 의 사랑이 담긴 오늘의 i-KON) #아이콘 #NEWKIDS_CONTINU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완전체로 함께 있는 아이콘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콘(iKON) 공식 SNS
아이콘(iKON) 공식 SNS

한편, 아이콘은 컴백 직후 ‘NEW KIDS:CONTINUE’로 24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뿐만 아니라 일본 아이튠즈 앨범차트 종합차트와 K팝 앨범차트 1위, 중국 쿠거우뮤직 K팝 신곡차트 1위 등 아시아에서도 막강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죽겠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개 3일 만에 1천만뷰 돌파하며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SNS에서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죽겠다 챌린지’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죽겠다 챌린지’는 ‘좋아 죽겠다’, ‘더워 죽겠다’, ‘신나 죽겠다’ 등 일상적인 메시지를 아이콘의 ‘죽겠다’ 뮤직비디오와 결합해 만든 영상을 SNS로 공유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기세를 이어 아이콘은 오는 18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iKON 2018 CONTINUE TOUR’의 첫 공연을 열고 국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추천기사